지식은 힘이며, 이러한 잠재 고객 발굴 팁은 매우 귀중한 정보임

2020. 6. 4. 09:04카테고리 없음


지식은 힘이며, 이러한 잠재 고객 발굴 팁은 매우 귀중한 정보임



지금 막 사업을 시작하셨어요? 새로운 고객을 어떻게 유치할 것인지 궁금하십니까? 아니면, 꽤 오랫동안 사업을 해왔는데 더디게 되었는지도 모른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리드 생성을 이용하여 효과적으로 당신의 회사에 고객을 끌어들이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리드 생성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읽어보십시오.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얻으려고 할 때 소비자의 구매 과정을 기억하십시오.


이는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소비자들은 보통 구매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오퍼에 대해 생각하고 그것에 대해 몇 가지 조사를 한다.


당신의 제안이 이 주기에 타겟이 되면, 당신은 그들이 얼마나 쉽게 당신에게서 구매를 결정하느냐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인센티브는 사람들이 단독으로 행동할 수 있기 때문에 성공적으로 리드를 가져올 수 있다.


무언가를 구매하려는 동기는 당신의 회사를 다른 회사와 분리시킬 수 있다.


고객에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인센티브를 늘리면 비즈니스에 더 많은 기회가 창출될 것이다.




리드 값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한다.


어떤 단서들은 당신의 현재 캠페인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이 목표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반드시 알아내고 그들에게 관심조차 없는 사람들에게 프로모션을 보내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네가 올바른 단서를 고르면 성공할 수 있다.




귀사에서 곧 있을 이벤트들이 귀사에서 진행되십니까? 예를 들어 부동산을 팔면 곧 있을 웨딩쇼를 볼 수 있다.


새로운 커플들은 새로운 집이 필요하니, 식탁을 차리고 이야기를 꺼내라! 마을에 어떤 행사가 올지 지역 신문들을 주시하라.




만약 당신의 직업이 연관되어 있다면, 당신은 지역적인 사업체들과 이야기 할 수 있다.


전문 조경사라면 계절꽃에 대해 어떤 지식을 갖고 있는지 공유한다.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전문가들은 당신의 전문지식을 통해 무언가를 얻을 수 있다.




긴꼬리 키워드는 당신에게 유용할 수 있다.


그러나 긴꼬리 키워드를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결과를 계속 추적하고 필요에 따라 변경하십시오.




해당 지역에 리드 그룹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그룹들은 서로 리드를 공유하는 경향이 있는 다양한 사업주들을 한데 모은다.


다른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으로부터 단서를 얻는 것에 의문을 가질 수도 있지만, 이것은 실제로 가능한 일이다.


마찬가지로, 그들은 호의에 보답할 수 있고, 또한 당신의 사업을 위한 리드를 가져올 수 있다.




온라인에서 그룹 단위로 영업 기회를 찾아 제안서를 받아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하이퍼로컬 사업을 한다면, 이 그룹들은 꽤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아마도 피오리아 출신의 밥은 해충 문제를 가진 누군가를 도울 수 없을 것이다.


그는 당신이 할 수 있는 당신의 사업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고, 그 반대도 될 것이다.




성공은 종종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의 수에 비례한다.


하지만 그 고객들을 구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운 좋게도, 이 기사는 당신에게 훌륭한 잠재 고객 발굴 정보를 제공했다.


이것은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며, 올바른 조언이 사용되면 당신의 사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